Skip to Contents

회사소개

사업분야

HOME 회사소개 사업분야

The World Fashion City!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하이브리드 도심형 아웃렛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365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합리적
쇼핑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서울 가산동에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 1관’을 개점하였습니다. 이후 2007년에는 국내 최초의 팩토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 2관’을, 2012년에는 백화점과 몰의 형태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 3관’을 오픈한데 이어, 2013년 9월에는 1관을 전체 리뉴얼하여 1∙2∙3관을 하나로 연결하여 ‘마리오아울렛 패션타운’을 완성하였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에 최다 입점 브랜드 수를 자랑하는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의류, 잡화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구 및 생활용품의 리빙 매장, 프리미엄 레스토랑 및 패스트푸드, 키즈테마파크, 등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쇼핑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엘레강스하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

삶의 여유를 즐기는 뉴시니어 세대를 위한

여성 고급 니트 브랜드!

까르뜨니트

까르뜨니트는 엘레강스하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며, 삶의 여유를 즐기는 뉴시니어 세대를 위한 여성 고급 니트 브랜드입니다. 1980년대 마리오아울렛㈜가 선보인 까르뜨니트는 국내 니트 1세대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일본 유명 백화점 입점하며 국내 니트패션 산업의 고급화에 앞장서 왔습니다.

까르뜨니트는 엑스트라 파인 울, 캐시미어, 하이퀄리티의 순모, 차논 등의 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편안하고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또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국내 니트 브랜드 중 유일하게 자체 생산 시스템을 갖추어 전량 국내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까르뜨니트는 지속적인 기술투자와 신상품 개발, 끊임없는 디자인 연구∙개발로 니트 브랜드의 정상을 꾸준히 지켜오고 있습니다.

BRAND MOTIF